회사서식 > 아파트 문서관리규정(주택관리사무소)
이용등급 프리미엄
다운로드
서식설명

문서관리규정(주택관리사무소)입니다. 목적, 용어의 정의, 적용범위, 문서의 종류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부칙을 포함하여 총 5장 30조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택관리사무소에서 문서관리에 대한 규정을 할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양식입니다.

  • 인사총무부패키지
  • 유형별이력서모음
  • 퍼펙트엑셀자동화
  • 필수경리부패키지
DO THE Smart Block
  • 업무연차_06_2차연차촉진시기 분기별 PPT템플릿_08_2024년,4분기
  • 세무달력_10_10월세무일정 엑셀패키지시리즈_02_인사총무부
  • 추석_11_추석 휴무 안내문 디자인콘텐츠_29_가을 PPT 템플릿
  • 추석_10_추석명절 임금체불 한가위 디자인 패키지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