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서식 > 인사 미사용 연차 사용시기 지정 통보서
이용등급 유료회원
다운로드
서식설명

미사용 연차 사용시기 지정 통보서 서식입니다. 미사용 연차 사용시기 지정 통보서는 근로자가 사용하지 않은 연차 휴가를 회사에서 지정한 시기에 사용하도록 통보하는 문서입니다. 이 통보서는 근로기준법에 따라 근로자의 권리를 보호하고, 연차 사용을 촉진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 인사총무부패키지
  • 유형별이력서모음
  • 퍼펙트엑셀자동화
  • 필수경리부패키지
DO THE Smart Block
  • 업무연차_06_2차연차촉진시기 분기별 PPT템플릿_08_2024년,4분기
  • 세무달력_10_10월세무일정 엑셀패키지시리즈_02_인사총무부
  • 추석_11_추석 휴무 안내문 디자인콘텐츠_29_가을 PPT 템플릿
  • 추석_10_추석명절 임금체불 한가위 디자인 패키지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
최근 본 콘텐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