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문제의 제기
항공기, 기자재로서만 경쟁하는 시대는 지나고, 항공사의 성공여부는 마케팅 전략에 달려있다고 말할 수가 있다.
2. 연구의 목적
국내 두 항공사의 기업의 비교와 마케팅 전략을 비교 분석하여 서로 미흡한 점을 보완하고 두 항공사와 다른 차별화 된 마케팅으로 우리 DON 항공사가 후발주자의 불리함을 딛고 현재 고객들이 필요로 하고 있는 틈새시장을 개척하는 데 취지가 있다
프리젠테이션 자료 (경영_마케팅1) 입니다.
[프리젠테이션 자료(경영_마케팅1)]
1. 문제의 제기 항공기, 기자재로서만 경쟁하는 시대는 지나고, 항공사의 성공여부는 마케팅 전략에 달려있다고 말할 수가 있다. 2. 연구의 목적 국내 두 항공사의 기업의 비교와 마케팅 전략을 비교 분석하여 서로 미흡한 점을 보완하고 두 항공사와 다른 차별화 된 마케팅으로 우리 DON 항공사가 후발주자의 불리함을 딛고 현재 고객들이 필요로 하고 있는 틈새시장을 개척하는 데 취지가 있다 프리젠테이션 자료 (경영_마케팅1) 입니다.
• 파워포인트 > PPT실제샘플 > 세미나/설명회
• PPT실제샘플 15 P